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올리브영 수부지 프라이머 추천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by MH Sister 2023. 3. 18.
반응형

올리브영 수부지 프라이머 추천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여러분, 오늘은 저번에 BB크림 추천드렸을 때 말씀드린 프라이머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는 예전에 프라이머를 써본적이 있는데 그때는 그렇게 모공이 도드라질 때가 아니라서 사용의 효과도 잘 모르겠고 세안도 똑바로 하지 않아서 오히려 프라이머가 모공을 막아 트러블만 더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20대 초반에 한번 써보고 난 후, 다시는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그러다가 최근 클래스 101에서 메이크업 관련 강의를 듣다가 도드라지는 제 모공을 보고 다시금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올리브영에 가서 프라이머를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원래는 화해 어플로 미리 맞는지 안맞는지 성분을 보고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직접 가서 발라보고 적합한 걸 골랐답니다. 실제 화해어플에는 제게 큰 문제가 없고 오히려 좋다고 생각하고 온라인으로 구입했었는데 은근 안맞는 것들이 있더라고요. 역시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경험하는 게 제일 중요해요. 꼭 테스팅하고 구입하시길!

 

그래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닐라코의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이랍니다. 바닐라코... 예전에 모 연예인을 좋아할 때, 비대면 팬미팅을 위해 몇십만원치의 화장품을 구입했더랬죠. 다행히도 뽑혀서 꿈만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진짜 모든 운을 다 쓴 것 같았어요.

 

일단, 사족은 마무리하고 그럼 이제 제품을 소개해보도록 할텐데요. 그전에 제가 어제 올리브영 BB크림을 추천했는데 그것과 관련된 포스팅을 아래에 걸어드릴테니 한번 보시고 같이 써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제품 소개로 들어가 볼게요~!

2023.03.17 - [화장품] - 올리브영 수부지를 위한 셀퓨전씨 BB크림 추천

 

올리브영 수부지를 위한 셀퓨전씨 BB크림 추천

여러분 잘지내셨나요?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제가 쓰는 비비크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원래는 이렇게 올리브영에서 많이 사지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 가지고 있는 제품들이 다

romance-everyday.com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소개/추천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소개/추천

사진은 잘 못찍지만 상품 사진 위에 보이시나요? 아주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이에요.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펌핑해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아주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한번의 펌핑으로 모공이 도드라지는 부분에 발라주시고 그 위에 색조 기초화장품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일단, 젤 형태로 펌핑하면 나오는데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려요. 발린듯 안발린듯 그런 느낌이랍니다. 거기다 프라이머를 바르고 그 위에 BB크림을 발라주면 요철없이 부드럽게 발려 아주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거기다가 제가 제일 걱정했던 부분은, 저번에 사용했을 땐 세안을 잘못했는지, 아니면 프라이머가 안 맞았는지 트러블이 생겼다고 했잖아요. 이번 제품은 잘 지워지고 트러블도 덜해서 딱 좋더라고요. 

 

예전에 바닐라코에서 쿠션도 사용했었는데 제가 지성피부라 피부과 다녀온 이후로는 BB크림으로 갈아탔거든요. 그전까지 3년동안 쿠션을 사용할 정도로 색조 화장품이 좋았었는데 프라이머도 무척이나 괜찮았습니다.

 

올리브영 직접가서 구매할 때도 주변에 테스팅해보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한번 테스팅해보고 구입했죠! 

 

여러분들도 어떤 프라이머를 사야할지 고민중이신가요? 그럼 올리브영에 가셔서 바닐라코 프라이머 한번 테스팅해보시고 구매 결정하세요. 저는 마음에 들었답니다. 

 

예전에는 바닐라코 단독 매장이 먼 곳에 있어도 구입하기 위해 그 곳으로 갔었는데 이젠 굳이 바닐라코 매장이 아니더라도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너무 좋네요. 요즘에는 크리니크 제품도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고!

 

크리니크 제품은 제가 고등학생일 때, 여드름이 심해서 여드름 피부에 좋다는 제품이라 구입해서 사용해봤답니다. 그때 당시 크리니크 제품은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굳이 백화점까지 가야하는 수고로움이 있었는데 이젠 올리브영으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네요.

 

고등학교때부터 20대 초반까지 크리니크 제품을 사용할 정도로 크리니크 제품을 많이 좋아했는데 그때 당시에는 무척 가격이 있어서 그 이후로 비슷한 저렴이 제품을 찾아 돌아다녔답니다. 역시 좋은 제품들은 비싼가봐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 바닐라코의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에 대한 후기를 써봤어요. 저는 글을 잘 못쓰지만 글을 봐주시는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하답니다. 표현을 제대로 못하지만 최대한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가 사용했던 후기를 표현해보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더 글솜씨를 갈고 닦아서 다른 제품도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그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