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모두들 잘지내셨죠? 오늘은 화장품 말고 클렌즈 주스를 추천해드리러 왔어요. 한때 여러 TV 건강프로그램이나 유튜브, SNS 등에 체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클렌즈 주스와 관련해 많은 내용들이 송출되고 게시되어 왔죠? 처음 들었을때는 무척이나 생소했는데 지금은 거의 이너뷰티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클렌즈주스를 아침마다 챙겨먹죠.
저도 예전에 알토란에서 방영했던 ABC 주스나 샐러리 주스를 직접 갈아먹기도 했었는데 매일 아침마다 그것도 출근을 해야 하는데 언제 갈고 언제 먹고 하고 있겠어요? 매번 작심삼일로 끝났답니다. 건강에는 좋지만 매일 갈아먹으려니 너무 귀찮았죠.
게다가 샐러리주스는 갈아서 면포로 거른 다음 먹으라니...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주스더라고요. 효과는 물론 좋았지만...그래도 너무 손이 많이 가서 요즘은 안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간편하게 아침/저녁 한포씩 챙겨먹을 수 있는 팜밀리 1987 의 낮밤 바디리셋 주스! 저는 이렇게 1개월 프로그램을 사기 전에 미리 몸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올리브영에서 각각 2포씩 사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았답니다.
여러분들도 이 포스팅을 보고 살까 말까 고민하신다면 올리브영에서 2포씩 사먹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클렌즈주스가 생각보다 비싸서 만약에 몸에 안맞으면 돈이 너무 아까울것같거든요. 현재 올리브영에서 한 포당 3,500원에 판매한답니다. 4포하면 14,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혹시 올리브영에서 화장품도 함께 사실 생각이시라면~ 제 블로그에 있는 수분 부족 지성 타입이신 분들을 위한 화장품 추천 및 헤어퍼퓸 후기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참고바랍니다.
2023.03.03 - [화장품] - 3월 올영세일 수부지 올리브영 기초 추천
2023.03.04 - [화장품] - 3월 올리브영 올영세일 수부지 클렌징 제품 추천
2023.03.07 - [화장품] - 올리브영 추천 3월 올영세일 핫템 -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2023.03.06 - [화장품] - 여자 헤어 퍼퓸 추천/후기 - ①유즈(YUGE) Endless summer
자! 그럼 이제 팜밀리 낮밤 클렌즈 주스 후기 한번 소개해보도록 할까요?
팜밀리 1987 낮밤 클렌즈 프로그램 주스(ABCD 클렌즈 주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나이트 클렌즈 주스) 소개
이건 팜밀리1987 어플 제일 첫 화면이랍니다. 제일 첫 화면 추천상품에도 바로 뜨네요! 낮밤 바디리셋 프로그램이요!!
저는 SNS에 지속적으로 광고하길래 이게 진짜 효과적인가 궁금해서 2포씩 사먹었는데요. 효과 직방입니다. 아침마다 화장실에 잘 못가시는 분들! 진짜 강력추천 드릴게요.
제 가족 중 한명도 매일 아침 화장실에 들어가면 함흥차사였었는데 요 며칠 아침/저녁으로 클렌즈주스 챙겨먹고 화장실에서 나오는 속도가 많이 빨라졌답니다. 물론 저도 아침에 무조건! 화장실에 가요.
그리고 클렌즈주스들이 보통 다 맛이 없잖아요? 특히,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는건 첨가물이 안들어가서 더 맛이 없죠. 건강에는 좋을지 몰라도 계속 챙겨먹기가 버겁잖아요? 근데 팜밀리 1987 클렌즈 주스는 맛도 좋아서 계속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하나씩 맛을 표현하자면, 아침에 먹는 ABCD 주스는 다른 곳에서 파는 ABC 주스와 흡사하긴 한데 그것보다 더 묵직한 맛이 느껴져요. 비타민 D가 추가되어서 그런가? ABC주스가 무엇으로 구성되는지 아시나요? A는 사과, B는 비트, C는 당근으로 이 3가지를 갈아서 만든 주스랍니다.
여기다 팜밀리 ABCD 주스는 비타민 D까지 들어있어요. 비타민D는 보통 햇빛을 통해 합성이 가능한데 요즘 사람들은 햇빛 받기가 너무 어려운 환경이라 활력에 영향을 주는 비타민 D가 많이 떨어진답니다. 그래서 비타민D를 챙겨먹어줘야하는데 이렇게 비타민 D까지 함유되어 있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
그리고 저녁에는 타트체리 나이트 클렌즈 주스라고 자기 전에 1포씩 섭취해주시면 되는데 이건 굉장히 새콤한 맛이랍니다. 진짜 신기한게 저녁에 많이 먹고 더부룩했었는데 10시에 이거 1포 섭취한 뒤에 자고 일어나면 속이 되게 깔끔한거 있죠?
전날 저녁에 아무것도 안먹은 사람처럼 속이 비어진 기분이라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고프답니다. 저는 살면서 이런 경험 처음이었어요. 역류성 식도염도 있고 소화불량도 있어서 자고 일어나면 항상 속이 쓰리고 배도 더부룩했었는데 이젠 그런 느낌이 싹! 사라졌답니다.
그리고 마시고 자면 아침에 화장실도 바로 가서 속이 더 편한 기분이랄까요, 여러분? 저는 만약에 아침/저녁 둘중에 한포만 먹으라고 한다면 저녁 타트체리 주스를 먹을 것 같아요.
클렌즈에 관심이 있다, 클렌즈 간편하게 하고 싶다,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 주목! 팜밀리 1987 클렌즈 주스, 저는 추천합니다. 이번에 어플 자체에서 웰니스 클럽이라고 해서 1년 연회비 49,900원을 내고 웰니스 회원이 거의 반값으로 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바로 웰니스 클럽 가입했어요. 사실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지금 가입하시는 분들께는 50,000원 캐시백이 있어요. 현금으로는 아니고요. 팜밀리 포인트로 지급해준답니다. 그래서 제가 아까 일단은 올리브영에서 먹어보고 구매하시라고 했잖아요?
바로 이 이유랍니다. 이게 진짜 잘맞으면 정기배송을 통해서 싸게 구입하실 수 있기 때문이죠. 한번 드셔보시고 잘 맞다 하시는 분들은 웰니스 클럽 추천드릴게요. 저는 이번에 1개월 프로그램으로 구입했는데 연회비 제외하고 웰니스 클럽 가입 및 세일을 통해 기존 204,000원인 제품을 92,000원에 구입했답니다.
연회비를 포함한다고 해도 92,000원에 49,900원을 더한거니까 141,900원이네요. 거기다 저는 계속 배송해먹을 예정이니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해요. 204,000원짜리를 할인을 통해 122,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이후에 20,000원이라는 포인트가 더 나오니까 너무 좋다고 생각했답니다.
혹시 먹어보시고 정기적으로 사실 분들이라면 올리브영에서 구입하시기 보다는 공식몰에서 웰니스 클럽 가입 후에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이상으로 팜밀리 1987의 낮밤 바디리셋 프로그램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이걸로 효과본 게 화장실 잘 가는거, 그리고 먹기 편리함,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함! 이 3가지였답니다.
다음번에는 먹고 1개월 후에 또 어떤 효과가 있었는지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 그럼 그때까지 건강하게 지내세요~! 안녕!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리브영 수부지 추천 로션 -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 크림 (0) | 2023.03.14 |
---|---|
올리브영 헤어 제품 추천 - 그로우어스 씨솔트 테라피 두피 스케일러 (0) | 2023.03.13 |
이니스프리 수부지 케어 화장품 추천/후기 (0) | 2023.03.08 |
올리브영 추천 3월 올영세일 핫템 -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0) | 2023.03.07 |
여자 헤어 퍼퓸 추천/후기 - ①유즈(YUGE) Endless summer (0) | 2023.03.06 |
댓글